728x90
반응형
SMALL
주제 : 키워드 분석
이 노하우를 습득한다면, 기본적인 키워드 분석과 키워드 선정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.
기존에는 자신이 생각할 때, 좋아보이고, 끌리는 타이틀로 제목 카피를 설정했다면,
이제는 데이터 기반의 타이틀 설정이 필요합니다.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이 뜨고 있는 시대입니다.
데이터를 활용해서 키워드를 분석하고 다수에게 더 많이 노출될 수 있는 키워드를 찾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
검색광고, 블로그 포스팅, 키워드 광고 등 첫 제목에 강력한 키워드는 고객 유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.
이런 생각 들어본적 있었나요??
“이 키워드는 분명히 많은 사람들한테 먹힐거야”
“왜 내 글은, 내 광고는 유입(조회)조차 적지?”
“경쟁력 있는 키워드는 뭐지?”
이번 노하우 글을 통해 대다수가 가지고 있는 키워드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낱낱이 벗겨드리겠습니다.
<목차>
- 들어가는 말
1. 키워드 분석 도구 종류 및 특징
1-1 네이버 키워드 도구
1-2 블랙키위
1-3 SomeTrend
1-4 리얼키워드
1-5 키워드마스터
2. 키워드 분석 과정
2-1 키워드 분석 비교 및 선정
2-2 나만의 카피 문구 만들기
3. 키워드 적용 후 성과 확인
- 통계 자료 활용하기
4. 키워드 선별 실전 적용
- ‘빗썸’
돈 벌어주는 [키워드 분석] 이거 하나로 끝내자. - 3,000명 조회(유입) 가능!!!
shoppingmate.co.kr
반응형
LIST